문아영 MUN AH YEONG
안녕하세요, 브랜드의 본질을 디자인으로 풀어내는 UI/UX 디자이너이자 창의적인 브랜드 메이커 문아영입니다.
2023년부터 3년간 디퓨저 브랜드 '랜드스케이프(landscape)'를 런칭하며 디자인을 넘어 브랜딩, 마케팅, 제품 기획, 운영 전반을 경험했습니다.
친환경 가치와 기부 철학을 기반으로 2030 세대를 타깃으로 성장했고, 전국 25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기존의 사업 패턴을 다른 이에게 넘겨 회사 업무에 온전히 집중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전에는 압구정 명품 패션 편집샵 '워드로브(WARDROBE)'에서 1인 디자이너로 근무하며 홈페이지 대표 관리자 역할과 기획, 마케팅 전반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개발팀과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UI/UX 디자인뿐 아니라 브랜딩 전반을 주도했습니다.
이 경험은 브랜드 경험을 총체적으로 바라보는 시야와 문제 해결 중심의 실행력을 키우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직군과 협업하며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 성남시 야구협회 패션 디자인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논리적 사고와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발전시켰습니다.
혁신적인 프로젝트에 제 열정과 창의성을 더할 기회를 주신다면 최고의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